about CIStoday

1. CIStoday 소개

카자흐스탄에 처음 도착해 눈 덮힌 천산을 보며, 외국 생활이 시작되었구나 생각한 것이 얼마 전 같은데, 어느덧 6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 중 4년정도를 한인회에서 발행하는 한인신문에서 일했고,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한인신문 편집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좌충우돌하며 지내온 시간이  3년 6개월.

그렇게 지내며 겪어 온  경험을 바탕으로,이곳에서 살아가는 교민들과 중앙아시아의 소식을 한국에 전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CIStoday라는 사이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한류에 대한 열풍으로 많은 관심을 보이는 중앙아시아 현지인들에 한국의 의료와 문화, 기술과 교육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아직도 많은 부분이 서툴고 부족하지만  한인신문 편집장은 내려놓고, 앞으로 교민기자라는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려고 합니다.

CIStoday를 통해 조금 더 다채롭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누구든지 필요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로 만드려고 합니다. 24시간, 365일 CIStoday는 여러분께 유익하고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교민기자로 함께 활동하고 싶은 분들을 환영합니다.

취재요청이나 기고, 홍보에 대한 부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좋은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말씀해 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mail : admin@cistoday.com

                 conan21c@gmail.com

Phone : +7(707)120 1234

Kakaotalk : conan21c

 

 

2. 운영계획

 

  • 업체소개 카테고리 광고(카자흐스탄)는  일정기간 무료 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신 CIStoday에 대한 유용함을 느끼시는 교민들과 기업의 후원으로 운영을 하려고 합니다. 일정기간 동안 후원현황을 모니터링 후 후원금으로 운영 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차후 운영 방향을 결정하겠습니다.)
  • 후원으로 도움을 주실 교민과 기업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 admin@cistoday.com, 

conan21c@gmail.com

           Phone : +7(707)120 1234

           Kakaotalk : conan21c

  •  현재 CIStoday의 업체란에 소개되는 사업장은 신문지면의 광고를 기초로 작업이 됩니다. 신문에 광고하지 않지만, CIStoday의 업체란에 소개를 원하는 교민이나 사업주께서는  아래 양식을 기준으로 메일이나 카톡을 통해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업종 : 예- 식당, 여행사, 마켓 등(업종 카테고리는 메뉴의 ‘업체소개’란을 참고해 주세요)

* 상호:(러시아어도 같이 표기해 주세요)

* 연락처:

* 주소: 러시아어로 길이름과 번지수, 층, 호수까지 적어주세요.(그래야 지도에 정확한 위치가 표시 됩니다. 한글표기 이름은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층, 호수는 해당되는 사업장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 사진(홈페이지에서 보여 줄 사진/ 예-음식, 식품, 간판전경 소개 할 때 사용할 대표 이미지)

  • 후원 해주시는 광고주분들께는 별도로 노출 광고를 계획해서 진행 할 계획입니다. (노출 가능한 업체수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후원 순서대로 진행하겠습니다.)

 

3. 협력&기타문의

– CIStoday와 협력이나제안, 기타 문의가 있으신 분께서는 사이트 오른쪽 하단의 [협력&기타문의]란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